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덕유산 국립공원 실시간 cctv 보는 방법

새해를 맞이하게 되면 산을 찾아 해가 뜨는 것을 보며 새해의 소망을 비는게 새해의 시작이 되는 듯 합니다.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못가신 분들이 더 많아서 산에 대한 생각을 해보고 계실 듯 한데요.

 

 

겨울산 만큼 올라갔을때의 시원함을 느끼는 재미를 가진건 더 없을 듯 한데 코로나가 그 재미를 줄이는 것 같아 마음이 좋치는 않습니다.

 

산을 가지는 못하지만 산 정상에 있는 cctv를 통해서 산의 풍경을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. cctv라는게 각지에 설치가 되어 있는데 산 정상에도 cctv가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. 국립공원에서 실시간 영상을 통해서 산을 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.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무주 덕유산 국립공원 실시간 cctv 보는 방법

국립공원에서 관리하는 산들은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. 국립공원공단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시구요.

 

 

 

실시간 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국립공원 메뉴에서 안전탐방을 보게 되면 안전계획 메뉴에서 실시간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실시간 영상을 통해서 전국의 산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현재 실시간 탐방통제가 되고 있는 곳은 지리산, 한려해상, 설악산, 내장산, 덕유산, 오대산, 다도해해상, 월출산, 태백산은 부분통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해당되는 산들은 새해를 맞아 산을 못 올라가는게 더 아쉬운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국립공원 실시간영상

 

전국의 명산들의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산을 못가는 마음을 달랠 수 있을 듯 한데요. 덕유산 국립공원 실시간 cctv를 보시려면 지리산국립공원 위에 있는 산을 선택을 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아래의 사이트에서 접속을 하셔서 영상 확인을 하여 주시구요. 겨울 산행을 할 때 눈길이 위험할 수 있으니 장비를 탄탄하게 하고 산행을 하여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.

 

 

www.knps.or.kr/portal/main/contents.do?menuNo=8000168

 

실시간영상<안전계획<안전탐방<국립공원공단< 국립공원공단

 

www.knps.or.kr

 

댓글